셀레나 고메즈/켄달 제너/콜 스프라우스/헤일리 비버/테일러 스위프트 인스타 스토리(코로나 관련)
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셀레나 고메즈/켄달 제너/콜 스프라우스/헤일리 비버/테일러 스위프트 인스타 스토리(코로나 관련)

셀레나 인스타 스토리 캡쳐

셀레나 : 안녕 여러분~ 모두 안전하게 잘 지내고 건강 잘 챙겼으면 해요. 코로나 소식 듣는 거에 지친 거 알아요. 하지만 내가 모두를 위해 기도하는 걸 알려주고 싶었어요.

셀레나가 코로나를 언급했네요. 스타들이 이렇게 조심하라며 언급해주는 게 좋은 것 같아요.

켄달 제너 인스타 스토리인데요.
켄달이 코로나의 위험성이 낮다는 표를 올렸어요. 증상의 심각성은 낮은데 사스나 메르스 같은 것보다 언론에서 과장해서 보도한다는 거죠.

켄달 같이 영향력 있는 사람이 이런 식의 스토리를 올리는 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켄달이 사는 미국에서 메르스만 봐도 감염된 사람수가 코로나가 훨씬 많은데 당연히 언론 반응이 다를 수 밖에 없죠.

콜 스프라우스 인스타 스토리에요.
Social distancing =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콜 스프라우스의 모습이죠.

켄달과 같은 내용의 인스타 스토리를 올린 헤일리 비버에요. 둘이 친한 친구인데 켄달과 생각이 같은가보네요.

할말하않

다 맞말만 하는 테일러

테일러 : 여러분 내가 온라인에서 여러분(팬들)을 팔로우하고 있고, 여러분들을 너무 사랑하고,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가 충분히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고있다는 것에 우려를 표할 필요가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놀기도 하고 파티를 아직도 계속 하는 것을 보고 있어요. 지금은 계획을 취소하고 가능한 한 격리해야 할 때에요. 그리고 여러분들이 아프지 않기 때문에 나이가 있거나 코로나에 취약한 누군가에게 바이러스를 옮기지 않을거라 생각하지 마세요. 지금은 정말 무서운 시기지만 우리는 지금 당장 사회적 희생을 할 필요가 있어요.

콜 스프라우스가 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할 필요가 있다는 테일러 스위프트. 이렇게 나서서 말해주는 게 생각이 깊어 보이네요. 테일러 같은 스타가 말해주는 게 영향력 있으니까요.

 

 

 

모두 몸조심하세요 여러분~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