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노나 라이더,톰 크루즈 외 청춘스타 2탄
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위노나 라이더,톰 크루즈 외 청춘스타 2탄

 

얇은 핑크 니트에 하트목걸이
이거 유명한 사진이죠

검은 색 머리로 유명하지만 사실은 금발이에요

담배 with 위노나

누가 봐도 90년대 할리우드

요즘 느낌 나네요 잠옷이

90년대에 조니뎁과 연인이었죠.
가위손이라는 작품에서 만나 연인이 되고 약혼까지 하는데 결국 성격차이로 결별해요.

위노나 라이더는 잘나가던 시절 절도를 저질렀죠.
2001년 12월 LA 베벌리 힐스에 위치한 백화점에서 고가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몰래 훔치려다 경비원들에게 제지당해요.

이 사건으로 위노나는 재판에 넘겨졌는데, 혐의를 조사중이던 검찰은 다른 곳에서도 2번의 절도 행각을 벌인 이력을 발견하게 되어요. 무려 3, 4건의 절도 행각을 벌였을 정도로 상습적이었던 거죠. 결국 법정에서 말이 계속 바뀌었던 위노나는 결국 이미지가 바닥으로 추락하고 말죠.

이후에 어느 메이저 스튜디오도 위노나를 부르지 않아 마이너 영화 활동을 이어나가다가 오리지널 작품을 제작중인 넷플릭스가 위노나에게 주연 제안을 하게 돼요. 제안을 한 작품은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기묘한 이야기]에요. 이 작품으로 성공적으로 복귀했다고 볼 수 있죠.

네,얼굴 감상하시죠.









핸썸 가이

ㅋㅋㅋㅋ아실런지 모르겠지만 톰 크루즈

위 아 마이 리얼리티~

로 유명한 소피 마르소

Tmi인데 저 이거 해보고 싶음요

스누피죠 저거? 존귀

존예

영한 느낌

Tada~ 짜잔~

옛날 서타일ㅋㅋㅋ

이거 너무 예쁘죠ㅠㅠ

고화질로 사진 살린 사진(?)

누가봐도
청.춘.스.타.

해변의 소피 마르소

아름답네여..

오랜만에 쓰는 마무~으리

 

 

 

잘 보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