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ehands challenge하는 셀레나 고메즈
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Safehands challenge하는 셀레나 고메즈

 

Arianna huff가 손씻기 챌린지에 셀레나 고메즈를 지목했음

예뿌다
프리티 이티
펌핑
웃는 거 사랑스럽
손톱사이도
꼼꼼히
한 번 웃어주고
ㅋㅋㅋ귀엽
근엄 진지
열허분 손을 깨끗이 씻으세요

셀레나 : 지목해준 arianna huffington씨 감사해요. 40초 동안 씻어야 해요. 비누를 펌핑하고요. 제 손씻기 팁은 손톱 밑을 꼼꼼히 씻고 엄지를 다른 쪽 손으로 돌리는 거에요. 계속 같은 동작을 반복하면서 씻어줘요. 이건 재밌을 수도 있겠네요ㅋㅋㅋ 그리고 손을 물로 씻어요. 종이 타올(휴지)로 물기를 제거해줘요. 지금까지 제 챌린지였고요. 제가 잘 한거면 좋겠네요. 그럼 어메이징한 세 명을 지목할게요. 올리비아 와일드, 지지 하디드, 마이 걸 카디를 지목할게요. 모두 집에서 잘 지내길 바래요.

마이 걸 카디가 누구냐고요? 네 카디 비에요ㅋㅋㅋ 셀레나랑 카디랑 은근 친한 것 같더라고요 그럼 모두 손 열심히 씻으시고 건강하세요!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