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델레바인&애슐리 벤슨과 친구들(카이아 거버&마가렛 퀄리)
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파파라치

카라 델레바인&애슐리 벤슨과 친구들(카이아 거버&마가렛 퀄리)

오늘도 사이좋은 카라 델레바인과 애슐리 벤슨 커플

애슐리 벤슨 컨버스랑 양말 조합 굳👍

길쭉길쭉한 카라

퓨마 헤어밴드 이상 무

카이아 거버랑 마가렛 퀄리

잔망스러운 마가렛 퀄리

저 핑크핑크한 모자 눈에 띄네요

와 근데 다 하나같이 말랐네...

ㅋㅋㅋㅋㅋㅋㅋ카이아 거버 표정ㅋㅋㅋㅋㅋㅋ

화보같네요 걸어다니니까

뭐가 그렇게 웃긴거야 나도 알려줘

 

↙️공감 한번씩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