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시절
본문 바로가기

my favorite celebrity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리즈시절

폰 배경화면 적-합

다른 ver.

이건 내 찐 배경화면ㅋㅋㅋㅋ 완벽 그자체

싱그럽군요

담배가 부러운;;

흑백

레오와 공식 첫번째 여친 브리짓 홀

빵발과 레오

레오와 조니뎁
조니뎁도 젊네요

약간 옛날 싸이월드 갬성?

일자 입술선

슈트깐지

화보네요 물론 얼굴이

1998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50안에 든 레오

티타임 아 커핀가

아우 웃는거봐유 참 내

저 남자분 좋겠네요...아 부러워

토탈 이클립스
동성애를 그린 영화에요
천재시인 랭보와 베를렌느
갠적으로 레오 리즈시절 중 하나로 뽑아요
관심있으신 분들 한 번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타이타닉
아 진짜 레오랑 케이트 관계는 할 말이 많아요

다음에 포스팅 하겠숩니다

진짜 겁나 웃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타닉은 레오의 리즈시절로 많이 꼽죠

이건 어떤 영화인지 잘 모르겠어요 나중에 추가할게요

로미오와 줄리엣
갠적으로 큰 재미는 없고 레오 얼굴 보는 맛으로^^;

이 짤 유명하죠

사실 어렸을 때 레오는 개관종이었죠ㅋㅋㅋㅋㅋㅋ
눈에띄는 거 좋아하고 사진찍히는 거 좋아하고
날때부터 스타기질

즐거운 얼굴구경

이거 젤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

요거 니트 탐나

바스켓볼 다이어리 찍을 때 인듯?

Thank you!

이것도 배경화면 각

개상큼
영레오 처돌이 할래

요것도 토탈 이클립스

어렸을 때 사진 ㅎㅎ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my favorite celebr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 스프라우스 짤털  (0) 2020.03.07
해리 스타일스 짤털  (0) 202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