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헤일 패션
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패션

루시 헤일 패션

 

 

 

혹시 루시 헤일 아시나요? 이 사진 속 여자분이 루시 헤일(Lucy hale)인데요 간단하게 소개할게요
미국의 배우이자 가수이고 나이는 오늘 기준으로(2020.03.09) 32세(만 30세) 키는 157cm입니다



 



 

 위의 3장은 따끈따끈한 어제자 사진이에요

 

 

 

가방이 살짝 알록달록(?)하네요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ㅋㅋㅋㅋ)

 

 

 
저 키링? 같은게 눈에 띄네요 저게 뭘까요
루시 헤일이 갖고다녀서 그런가 cool해 보여요

 

 

 

걸크러쉬ㄷㄷ

 

 

 

이 아웃핏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ㅠㅜ

 

 

 

어깨 라인 이쁘다...

 

 

 

걸크222222

 

 

 

가볍게 입기 좋은 스타일

 

 

 

줄무늬 시강이네여

 

 


거의 양손에 뭔가를 들고 다니네요ㅋㅋㅋㅋㅋ

 

 

 

핑크핑크한 착장

 

 

 

예뿨여 예뿨여

 

 

 

저거 보니까 오렌지 주스 먹고싶네요 네 tmi네요

 

 

 

 

저렇게 머리 다 넘기는 스타일로 묶어도 뷰티풀한데요

 

 

 

아 이거 뭔가 할리우드에서 자주 보이는 스탈 같아요
저만 그렇게 보이나요?

 

 

 

 

운동하러 가는걸까요 젤 편하게 입은듯

 

 

 

 

화이트 화이트

 

 

 

 

청바지 포인또 포인또

 

 

 

아 예뻐

 

 

 

 

이거 약간 셀레나랑 느낌 비슷하게 나온것 같기두..?

 

 

 

 

환하게 웃는 루시

 

 

 

저 강아지 종이 뭐죠?? 너무 귀여운데요ㅠㅠㅠㅜㅜ

 

 

 

약간 요런st 편하게 입었는데 스타일리쉬해보이는 것 같아요

 

 

 

 

무표정의 루시 헤일...화났나?

 

 

 

보면 약간 스포티한 스타일 주로 입는 것 같아요

 

 

 

와 레깅스 우주를 담았네욬ㅋㅋㅋㅋㅋ

 

 

 

헐 이머리 개예뻐

 

 

 

저거 차키인가요?

 

 

 

 

놀랍도록 취저네요

 

 

 

 

이런 스탈 죽기전에 입어볼 수 있겠지..?

 

 

 

노랑노랑 크로스백

 

 

 

티셔츠 입술이랑 핸드백 색깔 맞추는 센스

 

 

 

와 레깅스 특이하다

 

 

 

(쓸 말이 떨어져간다...)

 

 

 

 

반가워보이는 루시 헤일

 

 

 

구두 잘 안신는 것 같은데 신어서 그런가 분위기가 달라보여요

 

 

 

 

큐티큐티하다 우리 루시

 

 

 

살짝 페미닌한 스타일도 잘 어울려요

 

 

 

연한 핑크가 찰떡이네요

 

 

 

 
제일 좋아하는 착장으로 마무리 짠

 

 

 

 

 

 

↙️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